제35회 겨울수양회 접수와 관련하여 접수방법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지난 몇회간의 수양회를 통하여 인터넷 접수를 시행한 결과
접수시간이 많은 단축되는등 많은 편리함이 있었지만
아직도 많은 교회에서 인터넷 접수를 하지 아니하고 기존과
동일한 방법으로 접수를 하여 접수에 많은 애로사항이 있습니다.
  각 교회 수양회 접수 담당자들께서는 이점 각별히 유의하여서
선교회 일에 함께 동참하는 마음으로 수양회 인터넷 접수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파일 생성 방법 및 절차
1.
수양회 접수클럽-자료실이나 아래의 다운받기를 클릭하여 수양회 접수양식 작성 엑셀프로그램을 다운받습니다.
  
접수양식 작성 엑셀프로그램 다운받기2. 엑셀프로그램(수양회접수.xls)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후 매크로 포함을 클릭한다음
   "일반 수양회 접수양식 생성"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작성 시트로 이동합니다.
3. "1.수양회설정"버튼을 클릭하여 수양회 설정을 합니다.
4. 엑셀시트에 참석자명, 구분, 구원여부 등은 빠짐없이 모든내용을 입력합니다.
   초등생이나, 유치부는 구원여부를 기타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수양회비가 없는 경우는 0을 입력하십시요.
   초등학생의 경우 학년을 반드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5. "2.데이타 검사"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한 데이타 점검을 합니다.
   ※ 반드시 데이타 검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6. 입력한 데이타에 이상이 없으면 "3.접수 파일생성" 을 클릭하여
   텍스트 파일을 생성합니다.
7. 생성된 텍스트 파일(C: 드라이브의 루트밑에 생성됨)을
  
수양회접수클럽 - 자료실 - 각 수양회 차수 에 올리시면 됩니다.
※텍스트 파일이 생성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수양회접수 엑셀파일 자체를 수양회접수클럽에 올리면 됩니다.
※문의 : 이동전화 : 016-217-5351 이태수, 이메일:
[email protected]